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시작 하면서 알게된 놀라운 사실 !!!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라는 사실이다.

사실 파워블로거라고 불리는 사람들의 수입이 얼마나 많은지 이번에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되었다.

많게는 천만원 이상 버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그리고 주부나 직장인들이 블로그로 소소하게 돈을 번다는 것을 알게 된이 후로 구글 애드센스에 한번 가입해 보기로 하였다.

놀랍게도 구글애드센스를 알게 되고 검색도 해보고 알아 보았을때 여러가지 팁 , 예를 들면 구글 애드센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티스토리가 

사용하기 쉽다는 것과 이것으로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 등등 ... 점점 많은 것을 알고 공부해갈 수 록 이걸 왜이리 늦게 알았나 싶기도 하다.

아무튼 구글애드센스에 가입하려고 해도 아무나 가입을 해주고 받아 주는 것은 아니다.

일단 양질의 컨텐츠가 있어야하는 것 같다. 어느 블로거는 1000자 이상의 포스팅이 몇개 이상 있어야한다는 팁을 주었다. 

광고주 입장에서도 광고를 돈주고 올리는 것 인데 좋은 블로그에 올라가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아무튼 여러가지 공부를 하는 입장에서 애드센스를 시작해보려고 한다.

블로그에 광고가 삽입되고 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2천만원이 넘어가는 이 시대에 여러것들을 배워두고 공부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에 성공하여 가입 완료되면 또 다시  후기를 올려야 겠다.

아직 까지는 아래와 같이 로그인만 해봤다.... ㅋ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글를 통한 심사 합격을 위해서는 많은 포스팅이 필요할 것 같다.

일단은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글을 올리면서 구글애드센스에 가입에 성공하도록 하겠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