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네오스틱(Neosticks)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최근에 네오스틱 신제품이 출시되었어요

맨솔스타일이구요

퍼플 프레쉬 , 루비 프레쉬 ,  스무스프레쉬가 주인공 되겠습니다

이름부터 내가바로 맨솔이다가 느껴지시않나요??

아이코스나 릴의 경우 서로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지만 글로의 경우 상대적으로 적었던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맨솔은 그래도 글로가 제일괜찮다 라는 평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좀더 다양한 선택권이 주어지면서 더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먼저 제돈주고 산 루비 프레쉬를 보시죠

google 광고

누가그랬나요 남자라면 핑크

색깔이나 케이스 모두 핑크핑크한 것이
이쁘네요

일단 맛은 예전에 많이 먹던 자두맛캔디 멘솔 옥수수수염차맛이납니다

물론 목넘김이 좋은 건 당연하구요

달달한 시원함 내가 찾던 바로 그것 니코틴의양도 체감상 약한듯합니다 저는 일미리를 선호하거든요

궐련형 전자담배들은 기존연초들과 다르게 정확한 함유량이 적혀 있지않으니까요

아무튼 루비 프레쉬 굉장히 제 스타일입니다

이어서 퍼플 프레쉬 입니다

역시 제돈 43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흠... 뭐랄까 이친구는 물음표네요

루비 프레쉬가 너무 좋은느낌을 받아서 일까요 루비 짝퉁같은 느낌이 들어요 루비를 먼저 경험해서 인듯합니다

저라면 루비 프레쉬에 한표를 주고싶어요

이와중에 브라이트 타바코

google 광고

기존에도 공유드렸지만 ... 네 옥수수수염차 맛이납니다

그래도 큰 거부감이 없어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글로로 열심히 담배 줄여가다가 요즘 일땜시 스트레스라는 이유로 연초로 잠시 복귀했었지만 다시 글로로 돌아가서 금연을 하려고 노력하려 합니다

우리 모두 알듯이 최고는 금연이에요

전자담배리뷰는 이제 그만 하길 바라며 오늘도 금연에 도전합니다

궐련형전자담배 값도 오천원이상으로 오른다는 소문이 무성한지금 모두 금연해서 돈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자구요

그럼 모두안녕~
허접한 네오스틱 신제품 리뷰였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